Thanks

반응형

몇일전 코스트코를 다녀왔는데 벌써 추석맞이 명절선물이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코스트코 9월할인상품은 많이 준비되어 있었지만 저는 제가 구매한 물건들에 대해 포스팅할께요.

이건 정말 사야 돼!! 라는 생각이 들 만큼 가성비 좋은 추천상품이 있거든요.

 

코스트코 9월할인상품

 

커클랜드 12년 스카치위스키는 사이즈에 압도되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실물은 정말 크게 느껴졌었는데 사진은 좀 작아보이네요.

한 병이 무려 1.75L...

이렇게 큰 술병이 있었나 싶은 생각이 들었거든요. 

명절 전이라 그런지 정말 큰 사이즈의 술병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코스트코의 치즈 가격은 항상 은혜롭죠.

특히 맥주나 와인 안주로 제격인 스트링치즈 가격은 일반 마트에 비해 정말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물론 양이 너무 많아 보관이 좀 신경쓰이지만 스트링치즈는 냉동해도 괜찮다고 해요..

 

코스트코 9월할인상품 추천상품

 

제가 구매한 물건 중에 진짜 가성비 짱이라고 느낀 상품은 바로 이 흑후추에요.

요즘 갈아 먹는 후추에 꽂혀서 샐러드나 스테이크 잴 때, 암튼 기본적으로 후추를 사용할 때 갈아서 뿌리거든요.

지금 먹는 후추가 거의 다 떨어져 가서 새로 사야겠다 싶었는데 일반 마트에서는 통후추 가격이 기본적으로 5천 원 대였던거 같아요.

한 병도 아니고 두 병에 6,690원이니 가격도 참 착하네 라고 생각하면서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나중에 영수증을 보니 원래 가격은  9,990원 인데 3,300원 할인이 되어 그 가격이었네요.

 

집에 도착해서 사온 물건들을 정리하고 스테이크 거리는 미리 염지를 해 놓으려고 후추를 오픈했습니다.

오 마이갓!!

가격도 착한 이 후추가 기능도 좋은 거예요.

집에 있는 후추통은 한가지 크기로만 갈리는데 코스트코 9월할인상품 인 이 후추는 입자크기를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 있더라고요.

가운데 길쭉한 부분을 누르면서 돌리면 됩니다.

 

 

 

후추를 갈다가 입자 크기를 조절하면 갈리는 부분에 후추가 끼어서인지 저 부분이 잘 안돌아가요.

몇 번 더 갈던지 아니면 뚜껑을 열어 톡톡 쳐서 후추를 정리하니 레버가 더 잘 돌아가더라고요.

또 후추를 갈 때도 먼저 사용하던 통후추에 비해 훨씬 더 쉽게 잘 갈립니다.

   

 

사진에서는 차이가 잘 안 느껴질 수도 있지만 각 각 후추의 입자 크기를 다르게 해서 사진을 찍은 거에요.

육안으로는 미세한 차이가 느껴지네요.

 

 

 

통후추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코스트코 9월할인상품 흑후추!!! 강력히 추천합니다.

 

코스트코 가성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빵이잖아요.

오랫만에 갔더니 소보로 단팥빵이 있길래 냉큼 한 봉지 담았습니다. 6개들이 7,990원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기 전에 필요 할 때 해동해 먹으면 좋아요.

비닐봉지에 담다 보니 역시나 일반 빵집과는 확연히 다른 사이즈가 느껴집니다.

 

저렇게 큰 호밀빵 두덩어리가 5,990원이라니...

이 빵은 먹어 본적은 없는데 어느 유튜버 분이 건강 식으로 먹던 모습이 생각나 사봤어요. 

단백질 함량도 높고 흰 식빵에 비해서는 건강하니까요.

베이글도 1+1 이 6,290원 이길래 담아 왔거든요. 베이글 역시나 사이즈도 크고 한봉지에 6개 씩이나 들어있더라고요.

앞으로 한동안 빵만 먹어야 할 듯 하네요.

빵들도 소분해서 냉동실로 고고~~~

 

 

페타치즈는 이름만 들었지 아직 먹어보지 못한 상품이에요.

400g에 8,790원 이네요.

샐러드에 넣어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어떤 맛일지 무척 궁금합니다.

 

2020/09/10 - [요린이] - 치즈 종류와 맛 효능 알기

 

 

열심히 정리하고 났더니 출출하길래...( 남자손바닥 보다도 큰 불고기피자와 불고기베이크를 사서 먹었는데도 말이죠...) 박스로 사온 플레인요거트에 딸기잼과 꿀 한번 두르고 바나나와 사과, 견과류를 토핑으로 올려 먹었네요.

그냥 먹는 것 보다 저렇게 토핑을 곁들이면 정말 꿀맛이거든요...

 

이상으로 코스트코 9월할인상품 추천상품에 대한 정리를 마칠게요.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