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s

반응형

요즘 넷플릭스에서 어떤 프로를 보고 계시나요?

전 한동안 빠져있던 미드와 드라마들을 몰아보기를 즐기는데요.

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몰아보기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넷플릭스의 매력인 것 같아요.

 

 

스마트폰, 태블릿, TV, 노트북, 스트리밍 디바이스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상을 시청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오늘은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알아볼께요.

넷플릭스는 월정액 요금 하나로 시청이 가능하지요.

멤버십 요금은 월 9,500원부터 14,500원까지 다양하고 추가 비용이나 약정이 없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는 세 가지로 구분되어져 있어요.

베이직과 스탠다드, 프리미엄 서비스인데요.

각 차이점은 동시접속 가능 인원과 영상 화질, 해상도에 있어 차이가 납니다.

 

월 9,500원인 베이직은 480p 해상도, 동시접속 가능 인원 1인입니다.

월 12,000원인 스탠다드는 베이직보다 화질도 좋고 1080p 해상도에 2명이 동시접속 가능합니다.

월 14,500원인 프리미엄은 가장 좋은 화질을 제공하며 4K+HDR 해상도로 4명이 동시접속 가능합니다.

 

멤버십

원하는 멤버십을 고르세요. Netflix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3가지 멤버십을 제공합니다. 멤버십에 따라 Netflix 콘텐츠 스트리밍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인원과 표준 화질(SD), 고화질(HD), 초고화질(UHD) 중 시청 가능한 화질이 결정됩니다.

  • 베이식 멤버십: 1명 동시접속 멤버십 SD 화질(한 번에 1대의 디바이스에서 표준 화질로 스트리밍)

  • 스탠다드 멤버십: 2명 동시접속 멤버십, HD 화질(한 번에 2대의 디바이스에서 스트리밍, 이용 가능한 경우 고화질 스트리밍 가능)

  • 프리미엄 멤버십: 4명 동시접속 멤버십, HD/UHD 4K 화질(한 번에 최대 4대의 디바이스에서 스트리밍, 이용 가능한 경우 고화질 및 초고화질로 스트리밍 가능)

Netflix 회원은 매월 처음 가입한 날짜에 요금이 청구됩니다.

계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멤버십을 변경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이용 기간 및 가능 여부는 지역별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 중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정보이지만 4명이서 한 아이디로 가입해서 저렴한 비용으로 퀄리티 좋은 영상을 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가 매력적인 또 다른 이유가 30일 무료보기예요.

 

첫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해 본 다음에 계속 구독할지 결정하면 될 것 같아요.

 

넷플릭스 요금제 한달 무료보기

무료이용기간이 끝난 후에 따로 해지하지 않는 한 멤버십은 자동으로 유지가 됩니다.

그러니까 계속 이용하고 싶지 않다면 해지를 요청하셔야 요금이 청구되지 않겠죠?

넷플릭스 해지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 주세요.

 

2020/09/09 - [잡학다식] - 넷플릭스 해지방법 아주 간단하네~

 

넷플릭스 해지방법 아주 간단하네~

요즘 넷플릭스 모르는 분들이 계실까요? 30일 무료 이용이 가능한지라 호기심에 가입해서 보다보니 어느덧 정기 결제를 하고 보게 되네요. 요즘처럼 밖으로 나가는 것이 불편할 때에 넷플릭스는

sublimeadagio.tistory.com

 

이상으로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