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s

반응형

오랜만에 코스코를 방문했어요. 

언제나 사람이 많은 곳이라는 것을 알기에 조금 망설여 지기는 했지만 꼭 사야 할 것이 있어서 들러야 했어요.

역시나 건물 들어가는 입구부터 자동차 줄이 길게 늘어섰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았지만 모두 마스크를 쓰고 손 소독을 열심히 하는 모습이었어요.

 

9월의 코스트코는 그새 할로윈 분위기가 한창이었고 사람 크기만 한 할로윈 장식들이 인상적이었어요.

실로 오랫만에 방문한지라 예전 코스트코 회원권은 갱신기간이 지났더라고요.

코스트코 회원권도 다시 만들고 현대카드도 다시 발급받았습니다.

 

일 년에 한 번씩 갱신해야 하는 코스트코 회원권 가격 알고 계신가요?

 

 

코스트코 회원가입 신청서 코스트코 회원권 가격

코스트코는 회원권이 없으면 입장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처음 방문한 다면 회원권을 먼저 만들어야 해요.

코스트코 회원권은 사업자 등록증이 있는 경우 비즈니스 카드로, 없는 경우에는 그냥 이그제큐티브&골드스타로 가입하게 돼요.

두 가지의 차이점은 멤버십 연회비에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사업자인 비즈니스 코스트코 회원권 가격이 연회비가 더 저렴해요.

코스트코 회원권 가격 비즈니스 회원 연회비 33,000원

일반 코스트코 회원권 가격 38,500원입니다.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하려 했더니 직원분이 다가와 친절하게 신청서 어느 부분을 기입하면 되는지 알려주더라고요.

안내데스크도 그렇고 매장 직원분들 전체적으로 참 친절하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추가로 가족카드를 한 장 더 발급받고 싶었는데 필요한 서류를 안 챙겨 왔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 준비해 오려고 사진을 찍어왔어요.

신청서를 내고 연회비를 현금 또는 현대카드로 결제하고 나면 얼굴 사진을 찍어요.

그러고 나서 자신의 얼굴 사진이 담겨있는 카드를 현장에서 바로 발급해 주죠.

 

가족카드를 추가 발급받으려면 동일세대에서 살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등본 중 증빙자료를 지참하면 된다고 합니다.

 

 

새롭게 발급받은 회원카드로 잘 쇼핑하고 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매장 내 시식 코너도 사라지고 코스트코 명물 피자나 불고기 베이크 등 먹거리들도 포장만 가능하더라고요. 

대형 할로윈 장식품 뿐만 아니라 와~ 대박!!! 하게 만든 물건들도 있었는데 코스트코 장바구니 이야기는 다음에 할께요.

 

이상으로 코스트코 회원권 가격과 가족 카드 만드는 방법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모두 편안한 밤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