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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무 미제공 사실 확인서 양식 및 재난지원금 신청서식 알아두기

프리랜서 분들의 2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이 발표되었는데요.

소상공인 신청자금에 비해 준비해야 할 서류가 꽤 복잡합니다.

앞선 포스팅에서 오프라인으로 신청하는 분들이 준비해야 할 서류를 알아보았는데 그 중에 <사업주가 발급한 노무 제공 사실 확인서> <노무 미제공 사실 확인서> 라는 서류가 있습니다.

오늘은 2차 재난지원금 신청시 필수서류인 신청서 및 기타 양식과 노무 미제공 사실 확인서 양식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지원금에 대한 다양한 내용은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2차 재난지원금 신청에 필수서류인 고용안정지원금 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 등에 관련된 필수 동의서 서식입니다.

본 서류들은 고용센터에 마련되어 있지만 미리 확인하고 고용센터에 방문하는 것이 더 일처리가 빠르겠지요.

다운로드 파일은 글 제일 마지막에 있으니 끝까지 확인 부탁드려요.

노무 제공 사실 확인서 양식/노무 미제공 사실 확인서 양식

좌측은 19년 12월~20년 1월에 노무를 제공하신 분들이 소득을 확인하기 위해 제출해야할 서류인 사업주가 발급한 노무제공 사실 확인서이고 우측은 소득감소를 확인하기 위해 제출하는 (20년 8월~9월 소득합계가 0인 경우) 노무 미제공 사실 확인서 양식입니다.

기타 위임장이나 이의신청에 관련된 서류 양식입니다.

이상으로 노무 미제공 사실 확인서 양식 등 재난 지원금 신청에 필요한 서류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코로나19_고용안정지원금_신청서_및_서식_모음_1008.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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