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s

반응형

중학 영어 문법을 공부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교재가 그래머 인사이드라고 하더라고요.

레벨이 3단계로 나뉘어져 레벨1은 중학교1학년, 레벨2는 중2, 레벨3은 중3 수준이라고 합니다.

 

간혹 문제집을 구입했는데 답지를 분실하거나 버린 경우... 

그래머 인사이드 3 답지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그래머 인사이드1 답지와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역시 컴퓨터나 핸드폰에 PDF 파일로 다운로드 받아 정답과 해설에 대한 답지를 볼 수 있어요.

 

그래머 인사이드 3 답지

grammar inside level 3 답지 PDF 파일 다운로드

영어 교육연구소에서는 다양한 문제집을 출판하고 있습니다. 

그래머 인사이드 역시 능률교육 교재이므로 그래머 인사이드 3 답지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해당 출판사 사이이를 이용해야 해요.

능률 교육 NE Books 에서는 영어 뿐 아니라 수학, 국어 등의 여러 교재에 대해 볼 수 있으며 필요한 학습 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상단에 있는 바로가기 화면을 통해서 그래머 인사이드 3 답지를 찾을 수도 있고요.

 

화면의 메뉴를 통해서도 답지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검색창에 바로 그래머 인사이드 3를 입력하여 교재를 찾아도 되고요.

 

 

아니면 학습자료실 의 대상별 학습자료 찾기 코너를 이용해 보세요.

 

 

학습 자료 찾기 메뉴에서 초/중등교재 → 정답 및 해설 → 문법/구문 을 클릭하면 됩니다.

 

초/중등교재중 문법/구문 답지를 검색하니 다양한 교재 리스트가 나오네요.

찾고자 하는 그래머 인사이드 3 답지는 4페이지에 있습니다.

그래머 인사이드 3 답지를 다운로드 받고 싶어서 Level 3을 누릅니다.

 

50번째에 있는 Grammar Inside Level 3 [2015 개정] 을 누르니 아래 화면과 같이 정답 및 해설 이 나타나내요.

누르면 바로 다운을 받을 수 있어요.

 

그래머 인사이드 3 답지 (grammar inside level 3) pdf 바로가기

 

 

그래머 인사이드 책에 대한 정답 및 해설을 보고 싶다면 이 방법을 사용해서 얼마든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공부하는데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