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s

반응형

넷플릭스 요금제, 해지방법에 이어 오늘은 넷플릭스 결제수단 변경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처음 30일 무료이용 신청 시 본인 인증과 함께 카드 번호를 등록합니다.

특별히 해지신청을 하지 않는 한 그 결제 수단으로 계속해서 서비스 요금이 청구가 되는데요.

간혹 개인적인 사정으로 넷플릭스 결제수단 변경이 필요한 경우가 생길 수도 있지요.

 

저 같은 경우에는 등록했던 카드를 분실하는 바람에 결제수단을 다른 카드로 변경한 경험이 있는데요.

넷플릭스 결제수단 변경~~ 가입만큼이나 간단합니다.

 

우선은 TV 나 컴퓨터, 핸드폰 등 기기에서  넷플릭스에 로그인 해야겠죠?

 

넷플릭스 새로운 드라마

 

오랫만에 넷플릭스에 로그인 했더니 새로운 드라마가 눈에 띄이네요.

박보검 박소담 주연의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본방사수를 못해도 언제든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아요.

물론 원하는 모든 방송이 나오는 것이 아니지만요.

가급적 많은 국내 프로그램들이 넷플릭스에 등록되어 있었으면 좋겠더라고요.

 

다시 오늘의 주제인 '넷플릭스 결제수단 변경'에 대해서... 

홈 화면 오른쪽 상단에 보면 아래와 같은 여러가지 메뉴표시가 보여요.

스마일 표시 옆의 역삼각형을 누르세요.

 

그러면 프로필 관리와 자신의 계정에 대한 정보, 고객센터 등의 메뉴가 나타납니다.

'계정'을 선택해서 클릭!!!

아래와 같이 더 많은 정보들이 나타납니다.

이 화면에서 멤버십 해지를 하거나 이메일 주소 변경, 비밀번호 변경, 휴대폰 번호 변경 등이 가능해요.

또한 넷플릭스 결제수단 변경도 가능하지요.

'결제 정보 관리'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아래와 같이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정보 업데이트 화면에 '결제 수단 변경'이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이 부분 클릭!!!

 

자신이 변경하려는 새로운 카드 정보를 입력하여 진행과정을 마치면 손쉽게 넷플릭스 결제수단 변경을 할 수 있어요.

 

등록한 결제 수단은 다음 결제 주기부터 요금이 청구되구요.

자신의 결제일이 언제인지 모르겠다고요?

다시 위의 화면으로 돌아가서 멤버쉽 & 결제 정보 화면을 잘 살펴보면 자신의 결제일이 언제 인지 정확하게 알 수 있어요.

 

넷플릭스 멤버십을 해지 하게 되면 계정 정보가 10개월 동안 저장된답니다.

그래서 1개월 무료이용을 하고 싶은 분은 1달 사용후 넷플릭스를 해지 했다가 10개월 후 다시 무료보기 가입한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10개월을 넷플릭스 안보고 지내기가 어려워서 그냥 계속 유료를 유지하게 되네요.

오랫만에 넷플릭스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야 겠어요~~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