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s

반응형

어느덧 주름 하나에 신경쓰이는 나이가 되었네요.

즐겨보는 건강채널이 있는데 피부 비만 항노화 클리닉에 대한 가정의학과 전문의 안지현 선생님의 채널입니다.

[거울 보고 겉늙었다고 느낄때! 큰돈 안 들이고 어린피부 가지는 방법은?!] 

이라는 썸네일 제목을 보고 시청을 안 할 수가 없더라고요.

큰 돈 안들이고 어린피부 가지는 방법 알아볼까요?

안지현 박사님이 알려주신 내용을 간단히 요약하자면

첫째. 물을 마시자

둘째. 설탕을 멀리하자. 당독소가 피부 노화를 일으킨다고 합니다.

셋째. 핸드폰을 멀리하자. 핸드폰에서 방출하는 고에너지 광선이 피부를 노화하게 한다고 합니다.

네째. 비타민a크림 바르기.

1920년대 비타민 A로 명명된 레티놀(레티노이드)는 약이든 화장품이든 바르는 성분 중 피부 나이를 되돌릴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된 유일한 성분이며 대부분의 피부과 의사가 인정하는 강력한 항노화 성분입니다.

 

레티놀 비타민a 주름개선 크림

 

비타민A는 4가지 종류로 나뉘는데 가장 효과가 좋은 레티노액시드는 피부염증을 잘 일으켜 따갑거나 가려운 부작용을 일으키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레티놀로 화장품을 만든다고 합니다.

하지만 레티놀은 레티노액시드에 비해 효과가 미비해서 요즘 다시 나온것이 레티날, 레티날데하이드, 비타민A 알데하이드라고 불리는 비타민A 형태입니다. 

레티날은 레티놀과 레티노액시드 사이에 있어 부작용은 거의 없고 효과는 우수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유튜브 채널을 링크 걸어 놀께요.

 

영상을 보자마자 박사님이 소개해 주신 비타A, 비타민A 크림을 찾아 보았습니다.

박사님이 추천해주신 화장품은 닥터 디퍼런트 라는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더라고요. 

닥터 디퍼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도 가능하지만 올리브영에서 세일중이라 올영에서 구입했어요.

제가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했을 때에는 아직 매장에는 출시가 되지 않고 온라인 구입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레티놀 비타민a 주름개선 크림

용량은 20g 이고요 

레티놀 주름개선 크림인 비타리프트A 크림은 주요 성분이 적은 제품과 좀 더 강한 포르테로 나뉘는데 전 피부가 민감한 편도 아니고 빠른 효과를 원해서 포르테 타입을 선택했어요.

밤에 사용하는 나이트 트리트먼트 크림입니다.

박스 윗면에 단단히 붙여져 있는 씰이 더욱 믿음을 주네요.

 

레티놀 비타민a 주름개선 크림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는 글씨가 눈에 들어옵니다.

레티놀 비타민a 주름개선 크림

뚜껑을 열어 손등에 짜보니 연고처럼 빡빡한 느낌의 제형이네요.

손등에 짰지만 아까워서 재빨리 얼굴에 발랐어요.

얼굴에 바르니 유분이 많은 크림을 바를 때 처럼 잘 발라지고요. 

미끈미끈한 느낌이 들지만 부담스럽거나 불편하지는 않아요.

 

레티놀 비타민a 주름개선 크림 성분과 바르는 법

극민감성 피부는 재생크림을 섞어 사용하다가 단독 사용하고, 민감성 피부는 일주일에 3번 정도 사용하다 피부에 적응되면 매일사용해며 꼭 밤에만 사용해야 한다고 하네요.

다음날 아침에는 썬크림을 꼭 바르고요.

 

피부가 특별히 민감한 타입이 아닌지라 구입 후 매일 매일 바르고 있는데요.

비타민A 크림을 바르고 다음날 일어나면 피부가 무언가 쫀득한 느낌이랄까요? 

다음날 아침까지도 충분히 촉촉하고 매끄러운 느낌도 마음에 들고요. 안지현 박사님 말씀대로 2~3개월 후에 더 팽팽해진 피부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유튜브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내용을 클릭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