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s

반응형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

카드 사용 시 주의 할 점이 계획된 소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자신의 결제일이 언제 인지 정확히 알고 할부구입을 하더라도 자신의 수입과 견주어 부담이 없는 수준의 소비가 되어야 할 텐데요.

간혹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 결제일과 수입이 발생하는 시기가 맞지 않아 곤란한 경우도 있는것 같아요.

이럴때는 결제일을 바꾸는 것이 현명하겠죠?

오늘은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카드 결제일 변경 하기 전 자신에게 알맞은 결제일을 생각해야 할 텐데요.

아무래도 급여가 들어오는 날 또는 다음날을 결제일로 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듯 싶습니다.

제 경우에는 통장에 스쳐가는 월급일지라도 하루 정도는 붙들어 두고 싶은 마음에 급여 다음날을 결제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결제일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아래 내용에 집중 해 주세요.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을 알기 앞서 카드 해당 결제일의 이용기간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농협카드의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합니다. 

카드이용안내 메뉴의 제일 아랫부분 결제일별 이용기간 안내를 눌러주세요.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1

결제일별 이용기간 안내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결제일 1일부터 26일까지의 이용기간이 나옵니다.

저의 경우에는 급여일이 25일이기 때문에 26일을 결제일로 하고 있는데요.

26일이 결제일인 경우 전월 13일에서 해당 월 12일까지 사용한 카드 사용분이 청구되게 됩니다. 

이처럼 자신의 결제일에 맞는 이용기간을 알고 있다면 합리적인 소비에 도움이 되겠죠?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2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1. 농협은행을 방문하여 신청하기

2. 농협카드 고객상담센터 1644-4000으로 전화하여 변경하기

3. 농협카드 홈페이지 이용하기

 

컴퓨터 사용에 익숙하신 분이라면 3번 방법을 가장 편리하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컴퓨터 사용이 미숙하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실제로 이용해 보면 정말 간단하게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을 따라할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4

아래의 내용대로 클릭해 주세요.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5

농협카드 메인화면에서 MY NH 클릭하기 ☞ 결제서비스 클릭하기 ☞ 결제일변경 클릭하기

 

위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면 되는데요 다만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고 보안프로그램이 깔려있어야 합니다.

 

이상으로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과 결제일 이용기간에 대한 정보를 마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