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s

반응형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와 10%할인 기간

온누리 상품권은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것을 다들 아실거예요.

이미 사용해 보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지금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판매 및 개인이 구매가능한 금액 증설 등 4가지 이벤트 중이더라고요.

상품권으로 소상공인 분들도 이득이겠지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소비자들 역시 이득이잖아요.

오늘은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와 10%할인 기간을 알아볼께요.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기간 여기~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와 10%할인 기간

온라인 상품권은 종이상품권과 모바일 상품권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현재 최대 10% 할인 판매 중인데요

종이 상품권은 한도 소진 이후에는 5% 할인으로 전환됩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2020년 12월 31일까지 10% 할인율을 유지 하니 꼭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온누리 상품권의 개인 구매 한도는 50만원 입니다.

50만원의 구매 한도를 100만원으로 증액해서 구매가능한데요.

종이류는 이미 확대 판매 기간이 끝났지만 모바일 상품권은 올해 말까지 100만원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와 10%할인 기간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 지류상품권을 구매하는 곳은 시중의 은행입니다.

우리은행, 국민은행, 신한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부산은행, 전북은행, 우체국, 수협은행, 새마을금고, 하나은행, 신협, 수협중앙회, 농협은행(중앙), 기업은행, 경남은행이며 지역농축협에서는 구매가 안되니 참고하세요.

 

-모바일상품권 구매처

페이코, 핀트, 머니트리, 체크페이, 비플, 슬배생, 핀크, 티머니페이 등의 간편결제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고 농협 올원뱅크, 경남은행의 투유뱅크, 광주은행의 스마트뱅킹, 대구은행의 IM뱅크. 부산은행의 썸뱅크, 전북은행의 뉴스마트뱅킹 등 은행 앱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 혜택 1

13월의 월급이라고도 말하는 연말정산.

매일 매일 무심코 지출을 하지만 연말정산시 소득공제로 환급되는 비용에 따라 동료들의 얼굴에 희비가 엇갈리는 모습 종종 보셨을거예요.

온누리 상품권 사용시 연말정산 소득공제율을 40% 적용을 해줍니다. 

종이 상품권을 사용할 때는 현금영수증을 요청하셔야 된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연말정산으로 환급받는 세금 놓치치 마세요!!

 

온누리 상품권 사용 혜택2

10월 31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50만원 이상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2021년 1월과 2월에 온라인 상품권 할인 구매 한도를 30만원 추가부여 한다고 합니다.

설 명절이 포함되어 있는 기간이니 명절선물로도 적합하겠지요.

 

여러가지 혜택을 주고 있는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찾기가 어려우시다고요?

요즘은 가맹점마다 윈도우에 위와 같은 스티커를 부착해 놓고 있고 상점에 방문하기전에 미리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곳인지 알고 싶다면 검색해 보시면 됩니다.

검색창에 [온누리상품권사용처]를 검색해서 [전통시장통통]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온누리 상품권] 메뉴의 [가맹점포 찾기] 를 이용하여 가고자 하는 상점에서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지 금방 확인할 수 있답니다.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와 10%할인 기간 및 기타 혜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현명한 소비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